자화전자는 모든 고객의 생각을 항상 존중하고 서비스와 편익을 고객의 입장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가치 창출로 고객으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받는 고객 제일 정신을 진정한 사업기반으로 한다.

1. 고객존중

고객의 생각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진정한 요구는 항상 옳다고 생각하며 고객만족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2. 고객에 대한 가치제공

2.1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발전이라는 믿음 하에 고객의 처지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를 찾아내어 고객에게 참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가치를 끊임없이 창조한다.

2.2 고객에게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불량 제품 판매, 부실한 서비스의 제공 등으로 고객이 불만을 갖지 않도록 한다.

3. 고객과의 약속이행

3.1 고객에게 진실한 정보를 전하며,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허위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3.2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정당한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